밤라떼의 블로그

[미드] 수퍼내추럴 시즌9 4화 (Supernatural season9 - Slumber Party) 본문

외국드라마/리뷰 (Review)

[미드] 수퍼내추럴 시즌9 4화 (Supernatural season9 - Slumber Party)

밤라떼 2014. 1. 17. 13:59

작년 여름에 아일랜드에서 수퍼내추럴 몰아보기를 시행하고..

오랜만에 다시 시즌9로 슈내 시작 ㅋ

집에 가면 왠지 시간이 없고 자느라 바빠서..

점심시간을 틈내 한 화씩 보는중!! 오늘은 4화!!

사실 슈내가 그렇게 .. 막.. 명작은 아닌데 ㅋㅋ

진짜 딘 (젠슨 에클스) 때문에 보는게 한 90%랄까나 ㅋ

진짜 나는 시즌1이 너무 재미있었어도 2부터 늘어지면 안보게 되는 스타일이라..

사실 시즌의 끝까지 다 챙겨보는 미드가 별로 없는데 ㅋㅋ

슈내는 계속 보게 된다 ..

딘은 매 시즌 매 화 볼때마다 잘생김에 감탄감탄 +_+

샘은 사실 내가 좋아하는 타입이 아닌지라..패스고..

카스티엘은 가끔 장면 장면에 따라 좋고..

딘은 그냥.. 언제봐도 좋다 ㅋㅋ

슈내도 사실 시즌 초창기에 비해 세계관도 너무 커지고..

연옥이니 어쩌니 지옥이니 천국이니..리바이탄이니 천사니 뭐니 ㅋㅋ

시즌1은 사실 약간 호러에 가까웠는데 .. 혼자서 불끄고 보면 문득문득 놀라는 무서움..

지금은 호러느낌은 거의 없고 그냥 끝이 궁금할 따름이다 ㅋ

기억저장용 클립 하나 남겨놓고 슝~!!

몇시즌 몇화였는지 항상 기억이 안나기 때문에...OTL

참!! 크로울리 볼때마다 더블린에서 실제로 본 것 기억남 ㅋㅋ

그냥 길가다가 지나가는 거 본거였지만서도..

그때 봤을때는 어랏? 긴가 민가 했지만 확실히 맞는 듯 ㅋ

실제로 봤을 때 티비보다 깔끔하고 키도 크고 해서 멋졌음+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