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라떼의 블로그

[영화] 겨울왕국 (Frozen, 2013) 리뷰 본문

영화/리뷰 (Review)

[영화] 겨울왕국 (Frozen, 2013) 리뷰

밤라떼 2014. 1. 25. 21:24



미국에서 대박히트를 기록하고 한국에서도 제대로 안착한 겨울왕국!! 언니랑 조조로 보러 갔다. 조조지만 이른 시간이 아닌 조조였기 때문인지 작은관이었기 때문인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다. 자막버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과 같이 온 부모님들이 많이 보였다. 처음엔 3D로 보려다가 집 근처 상영관과 시간이 적절하게 맞는게 없어서 그냥 2D로 봤다. 많은 사람들의 극찬속에 기대를 하고 봤지만 기대에 충족해주는 멋진 영화였다. 일단 영상도 너무 아름다웠고 음악도 좋고!! 엘사가 렛잇고 부를 때는 내 마음이 다 시원. 솔직히 엘사가 너무 안타까워서리 ㅜㅜ 그렇게 자유로워 보일 수가 없었다 ㅋ 실질적으로 분량이 많은 주인공은 안나지만 엘사에게 마음이 가고 안타까운 부분이 많았다. 게다가 엘사가 더 이쁨 ㅜㅜ 힝.. 머리풀고 눈의 여왕처럼 변하니까 너무 이쁨 ㅋㅋ 3D로도 다시 보고 싶다!!! :D


노래도 좋고 화면도 좋은 겨울왕국 최고의 노래 "Let it Go" 유튜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