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라떼의 블로그

[미드] 히어로즈 리부트(Heroes Reboot)에 잭 콜맨(Jack Coleman) 출연 확정 본문

외국드라마/미드뉴스 (News)

[미드] 히어로즈 리부트(Heroes Reboot)에 잭 콜맨(Jack Coleman) 출연 확정

밤라떼 2014. 6. 17. 23:39



새로 태어나는 히어로즈에 사인한 첫번째 출연진 멤버이다. NBC의 히어로즈 리부트는 2015년에 방영 예정이다. 원작에서 클레어(헤이든 파네티어 분)의 아버지인 뿔테안경이 상징적인, 회화체로는 "HRG" 노아 베넷(Noah Bennet)을 연기했다. 히어로즈로 이름을 알린 파네티어나 재커리 퀸토가 새로운 히어로즈에서 역할을 맡을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이 드라마를 선택하지 않는다 해서 비난하지 않을 것이다.


흠.. 히어로즈 참 재밌게 봤었는데요, 뒤로 갈수록 좀 어처구니가 없었긴 했지만 일단 결말이 궁금해서 시즌4까지 다 보긴 했는데.. 클레어 아버지는 또 나오네요!! 어떻게 리붓할런지 모르겠지만, 일단 재커리 퀸토가 워낙 스타가 되어 버려서 출연은 안할 것 같긴 한데 ㅋㅋ 나머지는 어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다들 나이가 들었으니, 각자의 역을 하기가 힘든 애들도 있을 것 같긴 하네요. 새로 나오는 히어로즈는 삽질하지말고 제대로 잘 만들기를...


※ 기사 및 사진 출처 : Vulture, 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