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라떼의 블로그

[미드] 커뮤니티(Community) 시즌6가 야후로 옮겨가다! 본문

외국드라마/미드뉴스 (News)

[미드] 커뮤니티(Community) 시즌6가 야후로 옮겨가다!

밤라떼 2014. 7. 2. 21:51


커뮤니티가 계속된다! 지난 봄, 댄 하몬 코미디의 시즌6 13개의 에피소드를 방영하기 위해  Netflix, Amazon, Hulu 처럼 소니픽쳐스와 타협하기 위해 뛰어 들었던 인터넷 거인 야후가 해냈다. 하몬은 쇼로너로 돌아올 것이다. "나는 커뮤니티가 운명처럼 야후에서 시즌6으로 돌아온다는 것이 정말 기쁩니다," 하몬은 발표된 거래 성사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했다. "나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NBC시트콤을 온라인으로 옮겨서 계속할 수 있는 것이 기대됩니다. 나는 우리의 새 경쟁상대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을 맹세합니다. 쉽게 말해, 빅뱅이론. 조심해, Bang Bus(빅뱅이론을 지칭하는 말이겠죠?ㅋㅋ)!" 지난 5월, 커뮤니티는 NBC에 의해 취소됐었지만 소니 픽쳐스 텔레비젼 제작사는 그 이후 쇼를 위한 새 집을 찾기 위해 애를 썼습니다. 제작사는 시즌6에 대한 독점적인 권리 획득에 관심있는 인터넷 방송사 훌루와 그에 대해서 진지하게 대화를 했었습니다. 그러나 논의 끝에, 경제적인 작업을 진행할 수 없었습니다. 그에 반해 야후는 시청자를 끌어 모으고 돈을 벌어들이는 데 열심이었고, 재정적인 부분에서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사실, Vulture에 커뮤니티 시즌6를 위한 제작사의 짐은 NBC에서 방영한 가장 최근 시즌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들려옵니다.


아, 글이 너무 길어서 중요한 것만 잘랐네요 ㅋㅋㅋ 무튼 커뮤니티가 시즌6도 방영되겠네요. 시즌4까지밖에 못봤는데, 전 재밌게 잘 봤습니다. 그런데 주인공은 변호사인데 커뮤니티 컬리지도 졸업을 더럽게 늦게 하는군요 ㅋㅋㅋㅋ


※ 기사 및 사진 출처 : Vulture, 커뮤니티 페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