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라떼의 블로그

[미드] 수퍼내추럴 시즌 10에서 마크 세퍼드가 메인 주연으로 전격 업그레이드되다 본문

외국드라마/미드뉴스 (News)

[미드] 수퍼내추럴 시즌 10에서 마크 세퍼드가 메인 주연으로 전격 업그레이드되다

밤라떼 2014. 5. 25. 12:38


CW의 롱런 드라마 수퍼내추럴은 마크 셰퍼드를 시즌 10에서 메인 주연으로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셰퍼드는 젠슨 애클스, 제라드 파달렉키, 미샤 콜린스와 함께 주연으로 합류합니다. 


셰퍼드가 현재 지옥의 왕 크로울리로 처음 등장한 것은 2009년 11월 시즌5 중반쯤이었는데 그 이후에도 되풀이 돼서 나왔습니다. 크로울리는 시즌9의 피날레에서 악마로서의 새 삶을 향해 나아가는 딘(애클스)과 대화하는 때에 마지막으로 모습을 비췄었습니다. (뭐라고?!! 우리 딘이 어쩌고? 으악.. 시즌9 다 못봤는데 스포당했다 ㅋㅋ)

CW에서는 2월에 수퍼내추럴 연장에 대해 일찍이 답을 주었었는데, 제안되었던 스핀오프 수퍼내추럴:블러드라인스는 취소되었습니다. 네트워크 대표인 마크 페도위츠(Mark Pedowitz)는 기자들에게 이달 초에 시즌 하나를 더 하고 그가 다른 스핀오프 제작 계획이 있다고 말했었습니다. 그게 어떤 것이 될것인지는 아직 모르지만.


셰퍼드는 아티스트 파트너쉽 그리고 루버 롤킨 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습니다. 

수퍼 내추럴은 가을에 더 플래쉬(The Flash)를 잇는 화요일 9시 타임에 돌아올 것입니다.


※ 기사 및 사진 출처 : 할리우드리포터, 공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