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라떼의 블로그

[락]인큐버스(Incubus)의 드라이브(Drive) 가사 & 뮤비 본문

음악

[락]인큐버스(Incubus)의 드라이브(Drive) 가사 & 뮤비

밤라떼 2014. 4. 9. 17:31



Sometimes, I feel the fear of uncertainty stinging clear
And I can't help but ask myself how much I let the fear
Take the wheel and steer
It's driven me before
And it seems to have a vague, haunting mass appeal
But lately I'm beginning to find that I
Should be the one behind the wheel

때때로 나는 명확성에 비수를 꽂는 불확실성에 대해 두려움을 느껴
나는 내 자신에게 물어볼 수 밖에 없어 
얼마나 이 두려움이 나를 조종하도록 했는지
전에도 조종당한 적이 있지
그리고 그것은 잊을 수 없는 매력적인 힘과 같은 모호함을 가진 듯 보이지
하지만 최근에 나는 알아가기 시작했어
운전대를 잡아야 하는 것은 나라는 것을.

Whatever tomorrow brings, I'll be there
With open arms and open eyes yeah

내일이 무엇을 가져 오든, 나는 거기 있을거야
넓게 펼친 팔과 눈을 뜬채로 

Whatever tomorrow brings, I'll be there
I'll be there

내일이 무엇을 가져 오든, 나는 거기 있을거야
나는 거기 있을거야

So if I decide to waiver my chance to be one of the hive
Will I choose water over wine and hold my own and drive?
It's driven me before
And it seems to be the way that everyone else gets around
But lately I'm beginning to find that
When I drive myself my light is found

내가 만약 많은 사람들 중의 하나가 되는 기회를 포기하기로 결정한다면
내가 물 대신 와인을 선택하고 내것을 붙잡고 조종해야 하니?
전에도 조종당한 적이 있지
그리고 그것은 다른사람들이 돌아다니는 방법처럼 보여
하지만 최근에 나는 알아가기 시작했어
내 스스로 조종할 때 내 빛이 찾아진다는 것을

Whatever tomorrow brings, I'll be there
With open arms and open eyes yeah

내일이 무엇을 가져 오든, 나는 거기 있을거야
넓게 펼친 팔과 눈을 뜬채로 

Whatever tomorrow brings, I'll be there
I'll be there

내일이 무엇을 가져 오든, 나는 거기 있을거야
나는 거기 있을거야

Would you choose water over wine
Hold the wheel and drive

너는 물 대신 와인을 선택할거니?
운전대를 잡고 조종하면서

Whatever tomorrow brings, I'll be there
With open arms and open eyes yeah

내일이 무엇을 가져 오든, 나는 거기 있을거야
넓게 펼친 팔과 눈을 뜬채로 

Whatever tomorrow brings, I'll be there
I'll be there

내일이 무엇을 가져 오든, 나는 거기 있을거야
나는 거기 있을거야



가사가 조금만 철학적이거나 뭔가 의미가 내재된 듯한 표현들로 이루어지면 안그래도 발해석이 심한 발해석이 된다..ㅋ 슬픈 일이로세. 대체 언제쯤 영어를 쏼라쏼라 말하고 해석하고 할까? 영어쓰는 애들이 느끼는 그 느낌으로 느끼고 싶은데 그것은 네이티브가 아닌 이상 어렵겠지?는 공부나 하고 그런 소리 좀 했으면 좋겠다 ㅋㅋ 왜이렇게 공부도 안하면서 바라는게 많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