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라떼의 블로그

[미드] 아웃랜더 (Outlander) 시즌2 제작 확정 본문

외국드라마/미드뉴스 (News)

[미드] 아웃랜더 (Outlander) 시즌2 제작 확정

밤라떼 2014. 8. 16. 21:22


Starz는 에로틱한 스코틀랜드 배경의 드라마 아웃랜더 시즌2를 제작할 것이라고 네트워크사는 발표했습니다. 새 시즌은 Diana Gabaldon의 두번째 아웃랜더 책, Dragonfly in Amber,을 기반으로 이뤄질 것입니다. 지난주에 시작된 이 드라마는 상당히 좋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아마도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되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첫 번째 시즌은 16개의 에피소드인데 두번째 시즌은 이와 비슷할 것인데 최소 13개 이상의 에피소드로 이뤄질 예정입니다. 


뭐랄까? 약간 시대물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우리나라로 치면 사극?ㅋㅋ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첫 화부터 시청률이 적당히 나온 것 같습니다. 과연 계속 인기가 상승할지 아닐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아직 안 봐서 어떤 스타일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ㅋㅋ 사랑이야기가 중점인듯?! 


아, 이거!! 남편이 있는 여자가 간호사로 일을 하다 세계2차대전이 끝난 후, 어쩌다가 18세기의 스코틀랜드로 가서 새로운 사랑을 만나는 타임슬립 드라마. 그거였네요. 하하. 내 스타일은 아닐 것 같군.. 로맨스 중심이니 ㅋㅋ


※ 기사 및 사진 출처 : Vulture, Outlander 페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