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라떼의 블로그

[미드] 쇼타임 '페니 드레드풀(Penny Dreadful)' 의 풀 트레일러 영상 본문

외국드라마/미드뉴스 (News)

[미드] 쇼타임 '페니 드레드풀(Penny Dreadful)' 의 풀 트레일러 영상

밤라떼 2014. 2. 18. 22:36


쇼타임과 샘 멘데스(Sam Mendes, 007 스카이폴 연출자네요)의 빅토리안시대 호러 드라마인 페니 드레드풀의 첫번째 티저에서는 에바 그린이 이상한 방에서 기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풀 트레일러는 좀 더 광범위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호러 영화에 빼놓을 수 없는 많은 피와 거미들 그리고 이상한 좀비들이 섹스하는 모습까지. 좀비들은 다른 역겨운 행위들도 합니다만 이것은 쇼타임의 쇼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들은 섹스하는게 확실합니다. 즐기세요!


라는 기사입니다만.. 원래 쇼타임이 화끈하기로 유명한 채널이다 보니 기자가 ㅋㅋ 사실 미드를 볼 때 어느 방송사였나 찾아보질 않기 때문에 방송사는 제가 잘 모르지만. 제가 재밌게 본(2시즌까지밖에 안봤지만) 덱스터가 방영되었던 방송사니 기대가 됩니다. 트레일러만 봐서는 한 회, 한 회 영화같은 재미를 줄거라 기대를 하게 되네요!! 5월 방영 전까지 아직 멀었다는게 다시 한 번 슬플 따름입니다. 




※ 기사 및 사진 출처 : Vluture, 공식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