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라떼의 블로그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과 모리아티의 키스는 마치 주먹치기(?)와 같다"고 말하다 본문

외국드라마/미드뉴스 (News)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과 모리아티의 키스는 마치 주먹치기(?)와 같다"고 말하다

밤라떼 2014. 1. 21. 16:16


2014년 1월 20일,
2014 겨울 TCA 투어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는 셜록 시즌3 프리미어 내용 중 앤드류 스캇(Andrew Scott)과 입술을 부딪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셜록이 어떻게 시즌2 3번째 에피소드에서 살아남았는지를 예상하는 여러가지 시나리오 중 하나는 셜록과 모리아티가 키스와 함께 비밀거래를 하며 공모하였다는 주장이었다. "우리는 실제로 키스를 하지 않았어요," 지난 월요일 TCA 기자투어에서 컴버배치는 얘기했다. 제작자 스티븐 모팻은 다른 측면에서 이야기했다. "우리는 베네딕트와 앤드류 사이에서 명백한 케미스트리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키스 직전에 컷했을 뿐입니다. 그리고 섹스도요." 컴버배치는 그것은 별일 아니었다고 밝혔다. "그건 마치 주먹치기(?)나 다름없었어요," 라고 말했다.





좀 더 행복한 소식은, 컴버배치는 좀 더 셜록이 되기 위해 그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나는 그것과 계속 함께할 것입니다," 그는 얘기했다. "나는 마치 이야기꾼처럼 내 머릿속을 뒤지며 다양한 방법으로 다른 미친 사람들을 충분히 연기합니다.. 나는 셜록을 연기하는 것을 사랑합니다. 나는 그것이 굉장히 상쾌합니다."



※ 기사 및 사진 출처 : V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