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라떼의 블로그

[드라마] 천사의 키스 DVD 본문

끄적거리는 일상

[드라마] 천사의 키스 DVD

밤라떼 2014. 7. 24. 22:52

아 그리고 어 그리던 천사의 키스 DVD를 겟한지 어언 3-4개월 만에 글을 쓴다. ㅋㅋ 사실 한국판은 아니고 일본판이지만 어쨌든!! 볼 수 있는 거니까 ㅋㅋ 그런데 언제 볼 지는 모르겠다. 아직도 비닐도 채 뜯지 않았다. 일단 일본판이기 때문에 뭔가 변경을 해야 볼 수 있기 때문에.. 굉장한 귀차니즘에 아직 진행을 하고 있지 않다. 게다가 집에서 쓰는 컴퓨터는 울트라북이라 ODD가 없다. OMG. 언제 보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가지고 있다는 것 자체가 행복이다.


사진 화질은 개판이네. 그러나 다시 찍기도 귀찮고, 사진에 공들이기도 귀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아서 숨은 왜 쉬냐는 언니의 목소리가 어디서 들리는듯..ㅋㅋㅋ